본문

[유머] 10분마다 맛이 간 컴퓨터 [40]




(5594399)
작성일 프로필 열기/닫기
추천 | 조회 28156 | 댓글수 40
글쓰기
|

댓글 | 40
1
 댓글


(IP보기클릭)175.223.***.***

BEST
화면보호기 참 골때리는거 많음
23.06.04 11:09

(IP보기클릭)175.118.***.***

BEST
아 저거 많이먹는거였구나
23.06.04 11:08

(IP보기클릭)125.142.***.***

BEST
저렇게 확실하게 잡아내다니. 전문가는 전문가네
23.06.04 11:11

(IP보기클릭)110.15.***.***

BEST
암것도 안돌리면 몰라도 저시절에 프로그램 상주하는 업무용 컴터에 3d면 ㄹㅇ 많이쳐먹을듯
23.06.04 11:11

(IP보기클릭)125.134.***.***

BEST
진짜... 작은 단서를 캐치해내는 능력이 탁월하네.
23.06.04 11:11

(IP보기클릭)221.164.***.***

BEST
이런 시리즈 너무좋아 바닐라아이스크림알러지 자동차같은거
23.06.04 11:12

(IP보기클릭)14.34.***.***

BEST
그야 저시절에 3d니까
23.06.04 11:13

(IP보기클릭)175.118.***.***

BEST
아 저거 많이먹는거였구나
23.06.04 11:08

(IP보기클릭)110.15.***.***

BEST
빵꾸난박
암것도 안돌리면 몰라도 저시절에 프로그램 상주하는 업무용 컴터에 3d면 ㄹㅇ 많이쳐먹을듯 | 23.06.04 11:11 | | |

(IP보기클릭)58.127.***.***

빵꾸난박
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는 뭔가 오묘하고 복잡하니까 재밋어보였는데 다 알고 보니까 CPU 무진장 처먹겠네 ㅋㅋㅋ | 23.06.04 11:21 | | |

(IP보기클릭)175.223.***.***

BEST
화면보호기 참 골때리는거 많음
23.06.04 11:09

(IP보기클릭)125.142.***.***

BEST
저렇게 확실하게 잡아내다니. 전문가는 전문가네
23.06.04 11:11

(IP보기클릭)125.134.***.***

BEST
오키나와가면고래상어봐야해
진짜... 작은 단서를 캐치해내는 능력이 탁월하네. | 23.06.04 11:11 | | |

(IP보기클릭)1.225.***.***

23.06.04 11:11

(IP보기클릭)125.134.***.***

와 저거 그리는 것도 CPU 엄청 먹는 작업이었구나...
23.06.04 11:11

(IP보기클릭)14.34.***.***

BEST
Astraum
그야 저시절에 3d니까 | 23.06.04 11:13 | | |

(IP보기클릭)175.211.***.***

Astraum
영상을 통으로 넣기엔 용량의 제약이 심하던 때니 | 23.06.04 11:14 | | |

(IP보기클릭)222.96.***.***

화면을 보호하는 대신 리소스를 박살내버렸네
23.06.04 11:11

(IP보기클릭)223.38.***.***

cpu잡아먹는 화면보호기라니
23.06.04 11:12

(IP보기클릭)221.141.***.***

파이프 좋아했는데 저거랑 우주 날아가는거
23.06.04 11:12

(IP보기클릭)222.111.***.***

그림판다○고
난 미로 돌아다니는거! | 23.06.04 11:13 | | |

(IP보기클릭)221.164.***.***

BEST
이런 시리즈 너무좋아 바닐라아이스크림알러지 자동차같은거
23.06.04 11:12

(IP보기클릭)221.154.***.***

죄수번호-12344321
그럼 현실 거리 10마일만 넘어가면 전송이 안되는 이메일을 검색해봐 ... 이것도 생각을 많이 하게 됨 | 23.06.04 11:19 | | |

(IP보기클릭)221.154.***.***

기똥차네
다시 찾아보니 500마일 이군 ㅋ | 23.06.04 11:20 | | |

(IP보기클릭)182.231.***.***

저 화면보호기도 추억이다
23.06.04 11:12

(IP보기클릭)211.234.***.***

화면보호기라는 말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네ㅋㅋㅋ
23.06.04 11:13

(IP보기클릭)68.107.***.***

모뎀 시절이긴 하지만 원격 터미널 있었던 것 같은데 그게 쉽지 않았나?
23.06.04 11:15

(IP보기클릭)68.107.***.***

AidenR
애초에 비용 정산 해주니 문제 없긴하지만 참 효율 엉망이였던 때이긴 하네 ㅎ | 23.06.04 11:16 | | |

(IP보기클릭)39.123.***.***

저걸 찾네 와
23.06.04 11:15

(IP보기클릭)124.111.***.***

화면보호기 저거 엄청 오랸만에 보네
23.06.04 11:16

(IP보기클릭)58.79.***.***

화면보호기라는 개념이 말 그대로 아무 것도 안 하는데 모니터에 같은 그림만 쏘면 그 부분이 번인(타버리는 거)되니까 그러지 말라고 그림을 여러가지로 바꿔가는 건데, 저 상황의 컴퓨터는 사실 상 서버역할이니 아무 것도 안 하는 게 아니었지. 즉, 아무 것도 안 하니까 CPU 좀 써도 문제 없음이어야 하는데 그게 아니었던 상황. 당장 서버에 화면보호기 같은 거 쓸리가 없잖아.
23.06.04 11:17

(IP보기클릭)59.7.***.***

능력좋네
23.06.04 11:17

(IP보기클릭)220.75.***.***

근데 요즘에서야 궁금해진게. 왜 화면보호를 하는데 저런걸 그리고 미궁을 헤쳐나가고 함? 걍 검은화면이 아니라?
23.06.04 11:17

(IP보기클릭)211.225.***.***

루리웹-1341029768
감성 | 23.06.04 11:19 | | |

(IP보기클릭)118.33.***.***

루리웹-1341029768
당시 쓰던 crt모니터는 그냥 같은 화면을 켜두면 번인 등이 생길 수 있었다고 함 그걸 막기 위해 다양한 화면을 보여주는 화면보호기가 나왔는데 그 당시 이게 유행을 타서 인터넷에 수천 수만개의 화면보호기 프로그램이 올라왔었음 | 23.06.04 11:28 | | |

(IP보기클릭)223.62.***.***

루리웹-1341029768
crt시절 번인을 막기 위한거여서 lcd로 전환하면서 사라졌는데 oled시대가 되면서 또 번인 문제가 부활해서 다시 필요하지 않은가 싶어진 | 23.06.04 11:54 | | |

(IP보기클릭)59.6.***.***

고인형 아서
올레드 티비는 실제로 스크린 세이버 비스무리한거 있어 | 23.06.04 12:34 | | |

(IP보기클릭)118.46.***.***

본사에서 일하면서 높은 연봉을 받는 사람의 능력이라고 봄 잘하면 진짜 별거 없는데 원인이 그거라는걸 캐치하는거 자체가 경험이고 능력이니
23.06.04 11:18

(IP보기클릭)114.201.***.***

저걸찾네
23.06.04 11:19

(IP보기클릭)58.235.***.***

본체는 파괴하는 보호기
23.06.04 11:27

(IP보기클릭)125.130.***.***


23.06.04 11:27

(IP보기클릭)59.22.***.***

그냥 냅두는거보다 자원 더잡아먹는 대기모드란거 아니냐? ㄷㄷ
23.06.04 11:31

(IP보기클릭)119.70.***.***

사실 이런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은 하나의 포인트가 아닌 주변의 다른 요소들을 함께 고려할 수 있는 넓은 시야인데 이건 쉽게 길러지는 능력이 아니라서 엄청난 시간을 소요하여 전문가가 되거나 특별한 재능의 영역의 이야기죠. 진짜 별거 아니면서도 저런 능력을 발휘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기 때문에 그사람이 쉽게 해결하는 것 처럼 보인다고 사내 인프라 팀을 해고하거나 저가 외주업체에 맞기고 후회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.
23.06.04 11:37

(IP보기클릭)211.234.***.***

그럼 그 미로찾기도 많이먹겠네
23.06.04 12:22

(IP보기클릭)118.235.***.***

맥OS에서 최소화했을 때 슈루룩 빨려들어가는 지니램프 효과도 그 당시로는 상당히 고사양 기능이었다던데ㅋㅋㅋ
23.06.04 12:56

(IP보기클릭)106.102.***.***

저 화면 보호기 즐어가면 버벅거리는 이유가 닜었구만
23.06.04 15:08

(IP보기클릭)1.246.***.***

진짜 하찮은 이유로 일 망치는게 많다니깐
23.06.04 15:21


1
 댓글





읽을거리
[PS5]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, 스텔라 블레이드 (104)
[MULTI]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, 샌드랜드 (25)
[MULTI]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, 백영웅전 리뷰 (45)
[MULTI]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,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(18)
[게임툰]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, 드래곤즈 도그마 2 (50)
[게임툰] 공주의 변신은 무죄, 프린세스 피치 Showtime! (34)
[NS] 창세기전: 회색의 잔영, 기념사업의 끝 (157)
[MULTI]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, 별이되어라2 (88)
[NS]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, 프린세스 피치 Showtime! (49)
[게임툰]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? 유니콘 오버로드 (126)
[MULTI]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, 브라더스: 두 아들의 이야기 RE (12)
[MULTI]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, 드래곤즈 도그마 2 (52)



글쓰기
공지
스킨
글쓰기 25908879개의 글이 있습니다.
1 2 3 4 5 6 7 8 9 10
X